More

    [Pangyo Tech] 픽셀로,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선정

    사진 제공-픽셀로

    주식회사 픽셀로(대표 강석명)가 2022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의 시제품제작 디자인 목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2022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관리공단이 주관하며, 수요기업이 지원분야별 수행기관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최대 5천만 원 한도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픽셀로는 중소기업이 시제품을 제작하는 데 있어 디자인 목업, 제품 형상 구현 등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서 픽셀로는 2D 디자인 및 기획으로 금형용 설계도 작성, 시제품 제작 제품 기획, 프로토타입 제품 설계 후 하드웨어 모듈 제작에 따른 목업 제작, 시제품 금형, 안착 기구 설계, 목업 제작을 위한 디자인 감안 CMF 확인, 금형설계 및 제작, NT tool을 이용해 기구를 설계하여 구조 설계를 지원하게 된다.

    픽셀로 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시제품 관련 수행기관으로 코로나19와 여러 가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조 중소기업들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로 생각되며 픽셀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OEM-ODM 제조를 포함하여 집중적인 기술 지원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픽셀로는 2017년 창립된 이후로 시력보호 및 가독성 향상 솔루션 및 힐링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기술에 특화된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에트리 홀딩스 슬림형 몰입 가시화, 폰 글라스 스마트폰 TPU 케이스 제작, 비비드 필름 지그 제작, 닥터에이픽 탈취기 부품 목업 제작 등 다수의 기업과 함께 디지털 융합 솔루션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출처: 판교테크노밸리 공식 뉴스룸

    → ‘아시아 혁신 허브 판교테크노밸리 2022’ 뉴스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