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Pangyo Tech] 닥스콘-한국방송통신대 출판문화원, ‘E-BOOK 서비스 운영’ 위탁계약 체결… “에듀테크 서비스 개발에 앞장설 것!”

    제공-닥스콘
    제공-닥스콘

    디지털 교육플랫폼 전문기업 닥스콘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이하 방송대 출판문화원)과 최근 ‘E-BOOK 서비스 운영 위탁계약’을 체결했다.

    양 사는 방송대 교재의 E-BOOK 이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하기 위해 이번 계약을 체결했다.

    닥스콘은 전자문서 솔루션 ‘ezPDF’ 개발사 유니닥스가 콘텐츠 시장 공략을 위해 설립한 자회사로, 다양한 E-BOOK 제작 솔루션, 콘텐츠 제작, 플랫폼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방통대 출판문화원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자체 뷰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기존 시스템의 성능 개선을 도모할 예정이다. 목차, 필기, 검색 기능 제공은 물론 스크랩 확대 기능 등의 편의 기능을 추가하여 학생들의 디지털 교재 활용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다.

    닥스콘은 에듀테크 분야로의 약진을 위한 ‘클래버스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방송대 출판문화원과의 위탁계약을 시작으로 에듀테크 사업에 본격적으로 집중할 예정이다.

    닥스콘 관계자는 “방송대 E-BOOK 서비스 운영 계약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에듀테크 서비스 개발 및 운영에 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스콘은 2022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맞춤 지원을 받는 중이다.

     

    출처: 판교테크노밸리 공식 뉴스룸
    → ‘아시아 혁신 허브 판교테크노밸리 2022’ 뉴스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