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무선충전기 제조기업 ‘원스텝테크’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라온 랩 프리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온 랩 프리덤은 기존의 무선충전기가 정확한 위치에 놓여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한 신개념 무선충전기이다. 13개의 무선충전코일과 자체 개발한 IC와 펌웨어를 적용하여 충전 범위를 혁신으로 확대하며, 미국 에디슨 어워드 2023 최종 결선에 진출하기도 했다.
제품 소재의 80% 이상을 재활용 가능 소재 또는 재활용된 소재를 사용해, 품질 및 친환경 경영의 국제 표준인 ISO 9001과 14001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를 위해 알루미늄 및 재활용 종이도 활용하고 있다. 종이로 제작된 회로보호부에는 사진이나 그림 등을 인쇄해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라온 랩 프리덤은 지난 1일 와디즈를 통해 사전 펀딩을 진행했다.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무선충전기인 만큼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가에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펀딩 참여자 대상 ‘커스텀 보호부’ 및 ‘라온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펀딩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사전알림 설정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본 펀딩은 12월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원스텝테크는 2022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주관기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사업화 지원, 멘토링 등 맞춤 지원을 받는 기업이다.
출처: 판교테크노밸리 공식 뉴스룸
→ ‘아시아 혁신 허브 판교테크노밸리 2022’ 뉴스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