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신작 ‘히트2(HIT2)’의 티저 사이트를 열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에서는 원작 ‘HIT’의 상징성을 계승한 ‘히트2’ BI(Brand Identity)와 공식 티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의 경우 원작 출시 당시 화제를 모았던 TV CF ‘바라만 볼 것인가’를 기반으로 제작돼 향수를 자극한다.
넥슨게임즈 대표 IP인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식 차기작 ‘히트2’는 그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 수준 그래픽과 기술력으로 MMORPG 장르로서 변신을 꾀한다. 원작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를 계승하면서 출시 시점부터 탑재되는 공성전 및 유저간 경쟁과 협동, 대규모 전투가 존재하는 차세대 오픈필드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은 ‘2022.06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이른 시일 내에 새로운 소식을 전달할 것을 예고했다. 넥슨과 넥슨게임즈는 올해 하반기 중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으로 ‘히트2’의 국내 정식 서비스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원작만의 감수성을 재현하면서도 MMO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히트2에선 압도적인 스케일의 PVP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판교테크노밸리 공식 뉴스룸
→ ‘아시아 혁신 허브 판교테크노밸리 2022’ 뉴스 바로 가기